롤강의

예를들어 블루팀 기준으로 아군쪽 정글캠프의 블루, 두꺼비, 늑대쪽이 살아있습니다. 그런데 탑갱각도 확실하지는 않지만 나오게 되면 그쪽으로 동선을 짜고, 정글링을 하다가 탑과 미드 사이의 정글캠프니 탑미드 역갱각을 보던가 먹고나서 갱각이나오면 탑미드쪽으로 갱을 가는거죠.

상대 정글이 탑에 갔을때는 용을 챙겨주고 상대 정글이 바텀에 있을때는 협곡의 정령을 챙겨주도록 합시다.

정글에는 각 위치마다 다양한 정글 몬스터들이 존재합니다. 그 중에는 특별한 효과를 가진 것들 것 있습니다.

전문 기사님뿐 아니라 아까워 하지 않는 수많은 서비스, 명확한 개인정보 보안까지 짧은 시간 안에 티어가 향상되는 꿈을 곧장 이루고 싶은 분들은 저희에게 문의주시면 전문 상담사님이 꼼꼼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정글의 근본적인 기초개념이 제 머릿속에 담겨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저에게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머릿속 깊숙히 박게해주신 씨맥님의 공이 무엇보다 컸죠.

롤 강의 롤 듀오 중에서 혹, 기사님의 실수로 인해 유발된 패배 또는 강등이 된다고 하면 무조건 복구 후 서비스 진행 등을 통해서 관리해드리고 있고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드리므로 혹여나 롤 듀오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저희한테 찾아와 주시길 바랍니다.

이 부분은 진짜 롤, 리그오브레전드의 가장 기본적인 상식중 상식이라 많은 유저들이 알고는 있지만 정글러들이 해야하는지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적어두었습니다. 실제로 플레티넘에서 몇백판을 해도 못벗어나던 정글 유저친구가 제가 탑유저당시 듀오할때 계속 라인을 밀어줘야한다라는 인식을 박아줬더니 어느덧 플레티넘이 다이아까지 혼자 올리는 상황도 본적이있습니다. 이 부분은 가장 중요하고 중요하니 꼭 인지하도록 합시다.

지금 보시는 것은 시작일 뿐입니다.점점 성장해나갈 유니버스를 더욱 빛나게 만들기 위해 여러분의 의견을 보태주세요. 아래 ‘의견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고 더 다듬어야 할 부분, 더 보고 싶은 컨텐츠를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 맞춤 솔루션 제공 –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핵심 요소인 라인전, 한타포지셔닝, 라인관리법 등 기본적인 것 부터

탑과 미드라인이 밀리고 있어도 아군 바텀이 라인전을 이기고 있는 상황에 이어 서포터의 발이 풀려 로밍을 다니는상황이라면 무조건 오브젝트를 먹어줘야합니다.

그래서 제가 오브젝트를 챙겨야만 하는 조합과, 챙길 수있는 상황에 대해서 간략하게 말씀드리고자합니다.

모두 올라타셨나요? 이제 출발합니다! 마법 버스에 올라 인생 최고의 모험을 떠나보세요!

상대 캠프를 카정하면서 썩히는건 의미가 있을지는 몰라도 그냥 라인먹으면서 썩히는건 정말 정글캠프라는 라인을 버린다고 생각하시고 ‘최소정글링’이라는 개념을 머릿속에 새겨두고 본인 챔피언에 알맞는 정글을 먹어야합니다.

두 번째, 동선을 짤 때는 정글캠프와 갱킹이 가능한라인과 거리가 비슷해야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